토스뱅크 키워봐요 연 4.5% 적금 추천

토스뱅크에서 출시한 키워봐요 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이란?

매주 자동이체픞 연속으로 저금에

저금 습관을 들이기 위한 적금으로 매주 자동이체를 통해 연속으로 저금에 성공하면 이자를 지급받게 되는 미션형 적금입니다.

월 납입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입금이 가능하고 우대요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제공받게 됩니다.

 

2. 토스뱅크 가입 조건 및 금액

가입 조건은 토스뱅크 통장 또는 서브 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 계좌입니다.

월 저금 금액과 가입금액은 자동이체 입금 금액을 포함하여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6개월입니다.

기본금리는 연 2%이고, 우대금리는 연 2.5%입니다.

★ 우대금리 조건

매주 자동이체를 통해 저금에 25회 연속 성공 시 연 2.5%의 우대금리를 적용받게 됩니다.

자동이체 금액은 최소 1,000원에서 최대 20만원 범위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★ 자동이체 설정기준

자동이체는 매주 가입일에 해당하는 요일이며, 자동이체는 25회차 저금을 납입하는 날에 종료됩니다.

※추가 입금은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, 서브통장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 

★ 미리 빼기 기능

중도해지를 하게 되면 우대금리는 적용받을수 없게 됩니다.

그런데 미리빼기 기능이 최대 2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해지보다는 일부금액을 출금하는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★ 세후 이자

월 최대 금액인 100만원을 6개월간 납입하게 되면 원금 600만원과 세후이자 66,622원을 받게 됩니다.

-월 50만원 납입시 세후이자는 33,311원

-월 30만원 납입시 세후이자는 19,987원

-월 10만원 납입시 세후이자는 6,662원

 

정기적으로 적금을 넣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토스뱅크 키워봐도 적금이 저축 습관을 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https://www.tossbank.com/product-service/savings/savings-growth

Leave a Comment